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msn 아이디 도용,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?

by LoveWish 2009. 3. 6.
msn 아이디 도용,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?

오늘 예전 알바하던 직장 동료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.
어디냐고, 아이디 도용당한 것 같다고,
지금 메신저에서 자기한테 돈 보내달라고 하고 있다고..

깜짝 놀란 저는 메신저에 로그인 했습니다.
로그인 했더니 되더군요. 그런데 바로 두 번 정도 튕기고...
다시 로그인 하려고 했더니 비밀번호가 변경되어 있었습니다.

평소에 이런거 잘 챙긴다고 챙겼는데도... 이런 일이 제게 생기네요.
msn은 고객센터가 전화번호가 없더군요.
그래서 메일로 문의는 접수 했습니다.

그런데 그이상 어떤 대처를 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. ㅜ_ㅜ

다행스럽게도 그 메신저에 등록된 사람 대부분은 msn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것 같지만,
그래도 이런 일이 있고보니 걱정이 되네요.

걱정되는 건, 그 사람이 제가 로그인 한다는 것을 알고 대번에 비밀번호를 변경해버렸다는 것입니다.
그렇다면 그 사람은 제가 자주 쓰는 그 아이디와 그 비번을 알고 있다는 이야긴데.... 무서워요 ㅜ_ㅜ 흑

앞으로 그 이상 어떤 대처를 더 하면 좋을까요??
사이버수사대에라도 신고해야 하나요? ㅜㅜ



방금 발견했는데, 이 사람이랑 레파토리가 비슷하다. ㅜㅜ
이 사람 당한 건 3월 5일.... 흠;;;
http://bbs3.agora.media.daum.net/gaia/do/story/read?bbsId=K161&articleId=95107


내가 당한 내용은 이거,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