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책읽기의 즐거움/요즘 읽은 책

김영하의 『여행자』, 독일의 하이델베르크 이야기...

by LoveWish 2008. 2. 6.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김영하의 여행자.

아무래도 마케팅에 낚인것 같다. ㅋ 김영하, 여행, 그리고 사진에 낚였다.

이 책
예약판매 할 때 음반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로 샀다. -_-ㅎ

대체 뭘 보여주고 싶었던 거야?

소설도 에세이도 사진도 지 카메라 이야기도.... 쉽게 공감이 가지 않았다 ㅠㅠ

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이델베르크에 꼭 가야할 것만 같은 느낌은 준 건 김영하의 힘인거지?


그래서 결국 독일에 가게되는 10월에 하이델베르크에 내가 가는 것도 김영하의 영향인거지?
(사실 일정에 안맞으면 안가려고 했지만 ㅋㅋㅋㅋ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어쨌든 제 돈 주고 사서 볼 책은 아닌 것 같다 ㅋㅋㅋㅋ
괜히 G1인가 뭔가하는 카메라에 대한 뽐뿌질만 잔뜩! ㅋㅋㅋ

부럽군. 한 도시 한 카메라! 앞으로 나올 책들은 걍 구경만 해야지... ㅎㅎ

글을 쓰고, 사진을 찍고, 음악을 들으며 산다는 건 얼마나 행복한 일이오?


2007년 9월 3일 작성


★ 책정보 더보기↓(알라딘 연결)
김영하의 여행자 - 하이델베르크
김영하 지음/아트북스

댓글